‘주식회사 디자인앤비20’은 부러움(envy)을 디자인합니다.
삶 속에서 우리는 항상 무언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물질적인 것 일 수도 있고 정신적인 것 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왜 무엇인가'를 추구하는 것일까요? 저희는 삶의 근원 속에 부러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나은 삶을 향한 부러움은 막연한 것 일 수도 있고 구체적인 어떤 대상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디자인 철학은 소수의 사람들만을 위한 디자인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고 그 편리함을 함께 누리는 것입니다.
우리의 디자인 철학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여 마음속의 부러움과 아름다움을 실현 시키는 것입니다.
수많은 산업 폐기물 등 환경오염의 문제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우리의 디자인은 환경을 생각하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수많은 프로젝트 경험으로 기업의 니즈(needs)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첫째, 직접적이고 즉각적인 이익을 발생시키는 디자인입니다. 양산과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단기간 내에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둘째, 기업의 미래 전략을 제시하는 디자인입니다.
현황을 파악하고 향후 시장을 전망하여 기업의 미래를 위한 디자인 전략과 콘셉트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기업의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아이덴티티는 별개의 디자인이 아니라 모든 디자인 프로젝트를 관통하는 키워드로 제품을 통한 기업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기초를 마련합니다.
디자인은 늘 우리 곁에 함께 하는 공기와 같은 것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디자인 서비스는 기업을 늘 소비자의 곁에 함께 하는 동반자로 만들어 드립니다.